더페이스샵, 미백기능성 라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더페이스샵(대표 차석용)은 촉촉한 수분감과 강력한 미백 기능을 주는 자연주의 미백기능성 라인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2종’을 선보였다.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라인은 봄철 어두워진 피부톤과 건조함을 걱정하는 여성 소비자를 위해 출시됐다. 기존의 건조한 화이트닝 제품과 차별화된 풍부한 보습 효과가 특징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잣나무박 추출물은 우수한 미백 및 항산화 효과로 봄 자외선에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관리해준다. 또 ‘물병나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바오밥나무 추출물이 촉촉하게 물 오른 듯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물 대신 100% 사용된 대나무수가 미백과 보습에 시너지 효과를 부여한다. 그 밖에도 피부에 유해한 성분을 대폭 줄인 7無 시스템(무파라벤, 무유기색소, 무알코올, 무인공향, 무벤조페논, 무광물유, 무동물성 원료)을 적용해 피부에 친화적인 제품이다.

특히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제형으로 아침 기초 화장 단계 시 바르면 하루 종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저녁 세안 후에는 마사지 크림으로, 잠들기 전 두껍게 발라 수분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제품가격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세럼: 50ml / 18,900원
►아르쌩뜨 에코-테라피 뉴월드 화이트 아쿠아 크림: 80ml / 16,900원

웹사이트: http://www.thefaceshop.com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지숙
02-3773-70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