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부엌가구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한샘 코스피 009240
2010-04-14 09:37
서울--(뉴스와이어)--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 www.hanssem.com)이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이하여 이탈리아에서 수입한 도어를 적용한 부엌가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한샘은 부엌가구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상담고객에게 면 100%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0년 봄, 화이트 클래식의 새로운 물결

손으로 칠한 듯한 화이트나 워싱한 듯한 화이트와 같이 감성적이고 아날로그적인 화이트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가운데 작년 6월 한샘에서 출시한 화이트 클래식 제품인 ‘아덴화이트’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아덴 화이트의 독특한 컬러는 차갑거나 탁하지 않아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며 집안이 넓고 화사하게 보이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고객들이 아덴화이트를 선호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서 더 저렴한 제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아쉬움이 있었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화이트 클래식 제품을 공급하고자 한샘에서 이탈리아 ‘메디아 프로필리(Media Profili)’社와 손을 잡고 로체와 베니스를 개발했다. 두 제품은 강력한 수납력을 자랑하는데 키큰장에 건조 식품류나 큰 그릇 등을 수납하면 일반 부엌가구 하부장의 3배 정도의 수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부엌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는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자바라 미드웨이장을 제품 중간에 설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한샘 부엌가구 제품의 중간 그레이드인 네오(NEO) 제품들로 이탈리아에서 직접 수입한 제품임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로체(Roche)시리즈와 베니스(Venice)시리즈이다.

네오 로체 시리즈는 유럽풍의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스타일로 유럽 트렌드 디자인인 5 조각(Piece)으로 된 프레임과 알판을 조립한 방식으로 국내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45도 ‘프렌치 컷(french cut)’ 공법이 적용됐다. 2009-2010 최신 트렌드인 브러쉬(brush)로 긁어낸 듯한 입체적인 표면재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도어 표면을 한 번 더 도장해 완성도 높은 품질을 구현했고, 매끈한 촉감으로 먼지나 오염물질 등이 침투하기 어려워 청소에 용이하다.

로체에서 만날 수 있는 또 하나의 특별한 아이템은 유럽풍의 패턴 유리문이다. 투명한 유리 후면에 은은한 체크 패턴이 새겨져 있어 부엌 공간을 다채롭고 세련된 분위기로 연출 할 수 있다. 컬러 콤비가 가능한 로체는 화이트 도어와 중후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로 매치하면 더욱 단아하면서 모던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네오 베니스 시리즈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느껴지는 프레임 타입의 도어로 프레임 도어가 줄 수 있는 경직된 느낌을 최소화하기 위해 가로, 세로 비대칭의 디자인으로 세련된 비례미를 담았다.

베니스 도어는 유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독일산 시트지(sheet 紙) ‘알코(ALKOR)’로 친환경 신제품인 폴리프로필렌(Poly Propylene-환경 친화적이며 원목 느낌이 강조된 제품으로서 현재 유럽에서는 PVC소재에서 폴리프로필렌 소재로 점차 대체 중이며, 일본의 경우도 PP/PET소재로의 대체가 가속화되고 있다.)이며, 메디아프로필리(Media Profili)社가 생산했다.

또 클래식한 엔틱 골드 손잡이와 심플한 모던 타입 두 가지의 손잡이로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반투명의 베니스 전용유리문은 지문이 묻어나지 않게 특수 코팅 처리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살렸다.

베니스는 자연친화적 인테리어 트렌드를 따른 내추럴한 클래식 제품으로 국내에서 보기 힘든나무결 무늬의 크림(Cream) 색상과 자연스러운 엠보 질감이 느껴지는 오크(Oak) 색상이 출시됐다.

신제품 출시 이벤트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의 이탈리아 신제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SMS 쿠폰을 다운로드해 가까운 한샘 키친프라자(부엌가구 대리점)를 방문하여 신제품 견적을 받으면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상담견적을 받고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LG 빌트인(Built-in) 3구 일반쿡탑은 무료로, LG 가스(gas) 3구 유리쿡탑은 99,000원(소비자가 417,000원)에 제공한다.

또, 구매 고객이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체험단으로 가입해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100%한샘상품권 5만원을 제공받으며, 그 중에서 가장 우수한 1명에게는 100만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 체험단 미션은 홈페이지 참조)

웹사이트: http://www.hanssem.com

연락처

한샘 홍보팀
김동성 대리
02-6908-34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