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혈액형 별 아웃도어 메이크업 제안

뉴스 제공
한국암웨이
2010-04-14 10:27
서울--(뉴스와이어)--온 몸을 웅크리게 하는 꽃샘추위도 서서히 물러가고, 따스한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4월이 왔다. 아직은 찬바람이 남아있는 3월과 달리, 4월이 되면 웅크리던 몸을 일으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다양한 스포츠 중에서 나에게 맞는 운동을 찾고 있는 잇 걸(It Girl)을 위한 재미있는 제안 하나, 혈액형 별 아웃도어 메이크업! 혈액형에 어울리는 운동과 각 스포츠에 따른 뷰티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지금, 아웃도어 활동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스마트한 뷰티 제품들을 알아보자!

안정을 추구하는 A형: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자전거!

A형은 정서적으로 예민하고 안정을 추구하는 성격이다. 이런 A형은 운동을 할 때에도 절대 무리하지 않으면서 기력을 보충할 수 있는 운동이 필요하다. 마음의 건강함이 몸의 건강함으로 이어지는 A형은 자전거를 타고 강변을 따라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마음이 안정되면서 몸의 기력도 살아나는 걸 느낄 수 있다. 단, 무리해서 속도를 내지 말고, 여유를 갖고 타는 것이 중요!

먼저, 자전거를 타고 돌아온 후에는 꼼꼼한 클렌징을 잊지 말아야 한다. 바람 속 숨어 있을 지도 모르는 황사 먼지, 각종 이물질을 클렌징 오일을 이용해 부드럽게 씻어낸다. 아티스트리 에센셜 클렌징 오일은 일본 북부 하까우다 산맥 ‘대나무 추출 정제수액’과 다량한 미네랄 성분 등 내추럴 식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청정과 우수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또한, 자전거를 탈 때에 잊지 말아야 하는 뷰티 아이템은 수분크림이다. 바람을 가르며 자전거를 타다 보면, 어느새 푸석푸석 건조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이렇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대비해서 수분크림을 충분히 발라주어 보습을 더해주는 게 중요하다.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익스텐디드 썰스트 릴리프는 유분을 함유하지 않은 100% 순수 수분 베이스의 젤 타입 크림이다. 알로에 활성 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24시간 동안 최적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준다.

매사에 활발한 B형: 여럿이 함께 어울려 할 수 있는 에어로빅!

B형은 주위 사람들에게 주목 받는 것을 즐기며 화려한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이렇게 활발한 B형은 혼자 하는 운동보다 같이 어울려 할 수 있는 운동이 더 어울리는데, 혼자 운동할 때보다 더 큰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경쾌한 음악과 여럿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에어로빅이야 말로 B형에게 가장 적합한 운동!

스타일을 중요시하는 B형은 운동할 때에도 적절한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다. 때문에 땀에도 지워지지 않게 지속력이 강한 뷰티 아이템이 필요하다. 먼저, 메이블린 볼륨 익스프레스 터보 부스트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깊고 풍성한 속눈썹을 표현해준다.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마스카라로, 눈과 속눈썹 모양에 맞추어 디자인된 터보 커브 브러쉬는 짧은 손눈썹도 한 올 한 올 잡아내어 풍성한 볼륨을 선사한다.

여기에 잊지 말아야 할 아이템은 바로 입술! 아티스트리 립칼라 크림은 크리미한 감촉이 입술을 편안하게 해주고, 17가지 풍부하고 매혹적인 칼라가 오래도록 번짐 없이 생생하게 유지되는 제품이다. 항상화 성분인 비타민 A, C, E 함유로 입술을 보호함은 물론, 번짐 방지 기능으로 더욱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적극적이고 정열적인 O형: 에너지를 발산할 수 있는 러닝!

적극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O형은 지방이 잘 연소되지 않는 체질인 경우가 많다. 이럴 때는 격렬한 유산소 운동이 요구되는데, 일주일에 주기적으로 러닝을 한다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지방 연소 뿐만 아니라, 러닝 후에 찾아오는 쾌감은 정열적인 O형에게 더욱 큰 즐거움!

러닝을 하기 위해 밖으로 나갈 때에 잊지 말아야 할 것은 자외선 차단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만 보호해도, 피부 노화로부터 한 발자국 더 멀어진 거라고 볼 수 있다. 시세이도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EX N SPF50+ PA+++는 지속 내수성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장시간 야외에서 스포츠를 즐길 때 적합한 적합하다. 땀이나 물에 젖어도 하얗게 들뜨지 않아 당당하고 자신 있게 러닝을 즐길 수 있다.

러닝 후에는 특별히 꼼꼼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땀에서 배출된 노폐물과 자외선, 공해로부터 입은 피부 손상, 황사 먼지가 뒤섞여 모공을 막고 과다 피지를 유발하기 때문. 이렇게 스폐셜한 클렌징이 필요할 때는 아티스트리 에센셜 포어 클렌징 마스크를 사용하는 게 어떨까? 풍부한 미네랄 성분 입자가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 해주는 머드 마스크이다. 포어 클렌징 마스크를 얼굴에 바르고, 약 10~15분 후 마스크가 완전히 건조되기 전에 미지근한 물로 깨끗이 세안하면 된다.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는 AB형: 혼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요가!

AB형은 개성이 넘치고 현실 속에서는 이성적인 반면 여유시간에 혼자 공상하는 것을 즐기는 성격으로, 이런 AB형에게는 혼자, 그리고 자주 할 수 있는 운동이 적합하다. 이런 AB형을 위한 운동으로는 혼자서 심신을 단련할 수 있는 요가가 있다.

정적인 운동인 요가에는 은은하면서도 투명한 메이크업이 어울린다. 과장된 색조 메이크업보다는 촉촉하고 투명하게 피부를 연출함으로써 청초한 이미지를 표현하는 게 좋다. 아티스트리 하이드레이팅 & 밸런싱 파운데이션(SPF20, PA+++)은 피부 타입별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신개념 파운데이션이다. 아티스트리 에센셜의 스킨케어 기능을 담아 보습, 영양 공급, 유수분 밸런스, 피부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중건성 피부를 위한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과 중지성 피부를 위한 밸런싱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뛰어난 밀착력과 발림성이 가벼운 포뮬라를 제공하여 잡티는 효과적으로 감춰주고, 무거운 느낌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파운데이션 위에는 로라 메르시에 미네랄 일루미네이팅 파우더를 가볍게 덧발라 준다. 깃털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톤을 화사하고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며, 천연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광채를 더해 피부를 더욱 자연스럽고 깨끗하게 보이도록 도와준다. 수분감이 뛰어나 촉촉한 피부의 연출이 가능하며, 입자가 매우 고와 뭉치지 않고 얇게 펴 바를 수 있다.

길고 길었던 추위 때문에 움직이지 않아 무거워진 몸을 일으켜, 혈액형 별 아웃도어 활동으로 4월의 싱그러움을 만끽하는 건 어떨까? 무엇보다 아웃도어 활동이 단순한 체력보강에 그친다는 건 옛말, 이제 스포츠를 통해서도 ‘나’를 표현하는 것을 잊지 말자!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정주희
02-6366-15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