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TP, 정밀화학산업 수출기업 육성 지원

울산--(뉴스와이어)--울산시에 따르면 (재)울산테크노파크(원장 임육기)는 2010년 지역산업 글로벌 마케팅사업에 참여할 정밀화학분야 기업 및 회원사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지식경제부와 울산시가 추진하는 지역산업진흥사업의 일환으로 정밀화학기업 중 수출유망기업체 15~20개사를 선정해 약 4억원의 예산(기업당 1천만원~최대 3천만원)을 지원할 예정으로 지역전략산업의 수출기업화가 주 목적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 내 사업지원실을 신설하여 자동차분야와 정밀화학분야를 통합 지원하는 체계를 구축하고, 자동차부품혁신센터 및 울산정밀화학센터의 산업별 전문가가 참여하는 현장밀착의 기술중심형 마케팅지원사업을 수행하게 된다.

주요 지원내용은 시장조사용 정보구매, 벤치마킹 부품구입·분석, 수출용 샘플제작, 규제대응 및 인증획득, 테크니컬·바이어 미팅지원 등 ‘기술지원형 팩키지’, 전시회 개별참가, 홍보매체 제작, 사내전시관 미팅룸 개·보수비 지원 등 ‘마케팅 지원형 팩키지’ 등으로 업체의 수준 및 역량에 맞춰 능동적인 지원을 실시한다.

울산테크노파크는 4월 15일 오후3시 울산테크노파크 기술혁신A동 1층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 자세한 사업내용을 설명할 계획이다.

기타 문의는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052-219-8725)로 하면 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산업진흥과
052-229-287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