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ISO 9001:2008 재인증 획득
kt cs가 이번에 재인증을 획득한 분야는 114 전화번호안내 서비스, 전화번호 검색서비스, 콜센터 도급운영 등 3개 분야이다.
ISO 9001이란, 국제표준화기구(ISO)가 제정한 품질경영시스템에 관한 국제규격으로, 기업이 제공하는 서비스가 규정된 요구사항을 만족하고 있는지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kt cs는 ISO 9001:2000 인증을 2008년 3월에 획득했고, 2년이 되는 올해 재인증 심사를 신청해 kt cs의 콜센터가 국제표준에 맞게 운영되고 있음을 다시 검증 받은 것이다.
kt cs는 QOOK/SHOW 고객센터, 114 전화번호안내서비스, 서울시청 다산콜센터 등을 운영하는 CS 전문 기업으로, 2003년 콜센터 기업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고, 2007년도에는 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s.co.kr
연락처
kt cs 홍보문화부
정현주 과장
042-604-52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케이티씨에스(ktc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2년 11월 22일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