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페디엠 2차 전직 정식 업데이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지앤아이소프트 개발, 서비스하는 평생무료 온라인 <카르페디엠>이 지난 4월 22일 ~ 26일 까지 5일간 테스트 서버를 통해 2차 전직 업데이트 테스트를 거쳐 오는 4월 28일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를 적용, 오픈한다고 밝혔다.

지앤아이소프트는 지난 4월 22일 ~ 26일까지 2차 전직 시스템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서버를 오픈하여 <카르페디엠>의 새로운 시스템을 본 서버 적용전 미리 경험하는 체험 서비스를 실시했으며, 초보부터 고급 유저까지 많은 유저들이 참여 2차 전직 업데이트 시스템을 미리 경험하고 캐릭터 성장에 따른 육성법과 팁 등을 체험했다.

이번 테스트 서버는 기존의 업데이트 방식과는 달리 본 서버에 업데이트전 유저들에게 업데이트 될 내용을 미리 선보여 초보부터 고급 유저들까지 참여 다양한 의견을 듣고 수정을 진행하기 위해서 실시되었으며 "유저들 입장을 배려한 참신한 업데이트 방식이라는 점"에 유저들의 참여도가 높았다.

이에 테스트 서버에서 들어난 문제점을 대거 수정 보완하여 4월 28일 2차 전직 정식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2차 전직 90 레벨부터 가능하며, 기사는 <로드나이트>와 <소드마스터>로, 궁수 <트래져헌터>와 <팬텀스나이퍼>로, 공격형 요정인 엘리아덴은 <레프리컨>으로, 방어형 요정인 로이엘은 <이리시스>로 각각 전직이 가능하다. 2차 전직 신규 직업별 아이템 6종 36세트 총 198종과 직업별 스킬 총 29개 등이 추가 업데이트되며, 신규맵 용병캠프, 고대인의 탑, 신규 몬스터 16개종이 추가되는 등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기수 있게된다.

지앤아이소프트 박원범 대표이사는 "이제 게임만을 위한 게임 개발이 아니라, 유저입장에서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을 만들어가겠다" 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카르페디엠> 홈페이지(www.caem.co.kr)를 참조


웹사이트: http://www.caem.co.kr

연락처

엔터웍스코리아 컨텐츠 마케팅팀 추효숙 02-793-644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