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건설, 서수원 블루밍 레이크 분양

서울--(뉴스와이어)--벽산건설이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입북동 116번지 일대에 서수원 블루밍 레이크를 분양한다. 4월 16일 모델하우스 오픈 예정으로 1단지 지하2층~지상29층 5개동 규모 521세대 분양 계획이다.

전용면적 기준 59㎡형 111세대, 84㎡형 265세대, 101㎡형 55세대, 119㎡형 46세대, 127㎡ 26세대, 148㎡ 18세대로 이루어진 1단지는 중소형 규모가 72%를 차지할 정도로 실소비자들을 위한 알짜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었다. 또한 연내 분양예정인 2단지 800여세대와 연계되면 1,300여세대의 서수원지역의 랜드마크 대단지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서수원IC·월암IC·국도 42번·과천~봉담간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서 과천 18분·강남권이 25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영동 고속도로, 수인 산업도로 등 광역 교통망으로의 접근이 좋은 사통 발달의 교통 요지로 자가용 출퇴근 회사원들이라면 특히 눈여겨 볼만하다.

대중교통 측면에서는 입주시 제공될 입주자 전용 셔틀버스를 이용하여 지하철 1호선 성균관대학교역 이용이 더욱 편리해 질 예정이고, 특히 신분당선 연장 노선(정자-수지-수원)이 2012년 개통 예정으로 서울 및 분당의 접근성이 한결 더 개선될 전망이다.

서수원 블루밍 레이크가 특히 손꼽을 수 있는 것은 쾌적한 자연 환경이다. 일산 호수 공원 보다 큰 규모의 왕송호수공원이 단지와 접해있어 가족 산책 코스로 제격이다. 특히 왕송호수공원은 의왕시가 체험학습시설, 양생동식물서식공간, 관광자원 등역사와 문화를 연계한 시민휴식광간의 생태공원을 조성하고 있기 때문에 자라나는 어린이들에게 많은 정서적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호수에 면한 자연환경과 함께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 아파트 등 친환경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서수원 블루밍 레이크의 단지 특화시설로 유아보육 서비스인 “키즈케어” 프로그램이 맞벌이 부부 및 어린아이를 둔 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 “키즈케어” 프로그램은 주민공동시설내에 유아짐 등 시설이 제공되고 전문 보육교사의 기본적인 놀이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유익한 보육 공간을 조성하여 입주자들의 보육 부담을 덜어 줄 예정이다.

또한,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입주민은 온라인 등을 통해 전문의 의료 상담 서비스와 정기적인 의료정보 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수원 블루밍 레이크 단지 인근으로 E마트, 농협 하나로클럽, 롯데마트 등 쇼핑 문화 시설, 아주대병원, 동수원병원, 성빈센트병원의 의료시설과 단지 인근의 입북초등학교, 성균관대, 영생고, 율전중, 율전초 등 교육시설도 충분하게 갖추어진 우수한 주거지로 손꼽힌다.

모델하우스는 수원시 정자동 KT&G 부지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ecco.co.kr

연락처

벽산건설 마케팅팀
고승미
02-767-510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