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장애우 단체 방문점검 서비스’ 실시

뉴스 제공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2010-04-15 10:34
서울--(뉴스와이어)--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제30회 ‘장애인의 날’(4월 20일)을 앞두고 지난 14일(水)부터 27일(火)까지 2주간 복지관, 재활원 등 전국 47개 장애우 관련 기관과 단체를 방문하여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에서 현대차는 장애우 차량의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및 각종 밸브류와 타이어공기압을 점검하고, 간단한 소모품을 무상으로 교환해 준다.

또한, 현대차는 방문한 장애우 단체의 시설물 및 각종 장비의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장애우 고객 대상으로 차량관리 및 안전운전 요령도 안내하여 장애우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장애우 단체 특별 방문점검 서비스는 현대차가 글로벌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한 행사로, 현대차는 행사 후에도 장애우 단체가 방문점검을 요청할 경우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속적인 봉사 서비스를 이어갈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장애우 차량의 고장 예방과 안전한 운전을 위해 더욱 세심한 정비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교통약자들의 이동편의와 안전을 위해 자동차 기업으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애우 단체 특별 방문점검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로 문의하면 된다.

현대자동차 개요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초로 독자 모델 포니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자동차 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왔다. 세계 200여 개국에 자동차를 수출하고 글로벌 생산기지를 건설해 세계적인 자동차 메이커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초 양산형 수소차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를 론칭해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선도적 자율주행과 커넥티비티 기술을 바탕으로 미래 모빌리티 산업을 견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ㆍ기아자동차 홍보실
02-3464-2102∼211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