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벚꽃축제 데이트 1순위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에서 ‘벚꽃축제에 같이 가고픈 남자가수는?’이란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53.2%의 압도적인 지지를 얻은 월드스타 ‘비’가 1위를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비는 최근 “Hip Song”으로 컴백한 가운데, 앨범 발매에 앞서 선공개한 ‘널 붙잡을 노래’는 비가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한예슬과의 로맨틱한 키스신이 담겨 있는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티즌들은 “비 오빠 애교에 꽃이 안 보일 듯”, “단 1초의 고민도 없이 비를 찍었습니다. 이번 앨범은 정말 자기만의 색깔을 확실하게 찾은 것 같아요”, “멋지고 카리스마 있고, 한편으로는 귀여운 비가 짱” 이라며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현재 비의 ‘널 붙잡을 노래’는 벅스차트 4위에, ‘Hip Song’은 5위에 오르며 인기몰이 중이다.
2위는 최고의 감성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한 케이윌이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벚꽃 보러 가서 케이윌님이 노래 불러주면… 아, 상상만 해도 좋아요~”, “케이윌 오빠랑 두 손 꼭 잡고!” 라며 지지했다.
3위는 지난달 디지털 싱글 ‘잇츠 올라잇(It’s Alright)‘을 발표하고 활동 중인 민경훈이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와~ 벚꽃 날리는데 민경훈씨와 걸을 수만 있다면...”, “존경하는 나의 우상 민경훈. 난 여잔데도 당신 목소리가 부러워… 갖고 싶어” 라며 게시판을 달궜다. 요즘 부쩍 살 빠진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는 민경훈은 오는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콘서트 ’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4위는 최근 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끼를 발산하고 있는 김종국이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종국 오빠만 보면 녹아버려요~”, “종국 오빠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요”라며 지지했다.
5위는 최근 이세준, 최재훈, 배기성과 함께 M4(엠포)로 맹활약 중인 김원준이 차지했으며, 6위는 걸그룹 멤버들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태우가 차지했다. 네티즌들은 “태우 오빠랑 가야 재밌죠. 귀여운 곰돌이~”, “비주얼적으로는 비가 괜찮지만, 친구처럼 재미있고 편하게 꽃구경을 하기에는 김태우씨가 제일 괜찮은 것 같아요” 라며 관심을 보였다.
현재 벅스(www.bugs.co.kr)에서는 ‘법 없이도 살 수 있을 것 같은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 중이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노정순
02-6907-9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