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펀경영 웜서비스’ 시동
고객센터 개소 4주년이 되는 4월 수요특강 강사로 허태학 삼성석유화학(주) 고문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 지식경영, 6시그마 경영에 대한 철학과 성공사례를 듣고 전 직원이 공유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사장은 고객만족경영은 머리와 손발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따뜻한 가슴이 중요함을 평소 강조하였으며, 웜서비스 실천 활동으로 고객 최접점에서 수고하는 고객센터 상담원 보듬기에 나섰다.
4월 15일 고객센터 개소 4주년 기념식전행사로 공단본부 간부직원이 상담원의 노고에 감사함을 전하는 메시지로 출근하는 상담원에게 따뜻한 출근인사를 하였으며, 상담원들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공단직원의 배려에 밝은 미소로 화답하며 정겨운 인사를 나눴다.
고객센터 상담원들은 공단의 웜서비스 분위기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국민의 마음에 심어질 때 공단은 국민으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건강보험 고객센터는 ‘08년에 이어 ‘09년에도 전국 179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실시한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되었으며, 한국표준협회에서 실시하는 콜센터서비스 KS인증을 획득하여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hi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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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파트장 최덕근
02)3276-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