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김우식 대표, 동아대서 특강
‘무선데이터 산업현황’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특강은 국내 스마트폰 열풍의 주역인 김우식 대표의 생생한 현장 경험을 전하고 이를 통해 학생들의 도전적인 기업가 정신을 키우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우식 대표는 kt에서 무선통신사업에 처음 도전했던 당시의 경험담을 소개하며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이 현실에 안주해 있는 것보다 훨씬 커다란 가치를 만들어 낸다고 강조했다. 또한 삶과 기업경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와 ‘열정’이라며 자신의 잠재력을 믿고 인생을 스스로 개척해 나가는 젊은이들이 되어 줄 것을 독려했다.
김우식 대표는 미시간 주립대학 해외경영전략과정을 수료하고 한국전기통신공사 국장을 비롯, KTF 부사장, KT 파워텔 사장, KT 개인고객부문 사장을 거치며 KT 그룹 내 최고의 통신 전문가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KT 개인고객부문 사장으로 재임 기간 동안에는 휴대전화와 개인휴대단말기(PDA)의 장점을 통합한 스마트폰 열풍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으로 주목 받았다.
한편, 이번 특강은 동아대의 초청으로 이뤄졌으며, 동아대는 국내외의 저명한 CEO를 초청해 비정기적으로 ‘CEO 초청 세미나’를 개최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s.co.kr
연락처
kt cs 홍보문화부
정현주 과장
042-604-52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케이티씨에스(ktc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2년 11월 22일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