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눈매와 순수하고 깨끗한 느낌을 강조한 ‘섹시 & 퓨어 메이크업’ 도전하기

뉴스 제공
엘리샤코이
2010-04-16 11:23
서울--(뉴스와이어)--올봄, 여성스럽고 순수한 느낌과 함께 섹시한 매력을 잃고 싶지 않다면 두 가지 느낌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는 섹시 & 퓨어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자.

하얗고 투명한 피부와 섹시함을 느낄 수 있는 선명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럽고 순수하지만 섹시한 느낌을 주는 매력적인 여인이 될 수 있다. 순수한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서는 도자기 같이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하얗고 투명한 피부를 위해 BB크림이나 화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얇게 펴 발라 준 후 펄감이나 윤광 느낌은 최대한 배제 시킨 매트한 느낌으로 피부 결을 완성한다.

눈 두덩이에 약간의 펄감이 있는 피치톤의 아이섀도우를 얇게 펴 발라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해 준다. 쌍거플 라인 안쪽으로 진하지 않은 브라운 섀도우를 포인트로 사용하여 그라데이션을 주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한다. 언더 라인에도 피치톤의 섀도우를 라인을 따라 발라주고, 애교살 위에도 얹어 주어 환한 눈가를 만들어 준다.

그 후 블랙과 브라운의 젤 아이라이너를 섞어서 속눈썹 사이사이만 그려주고, 펜슬로 그 위에 덧발라주면 메이크업이 번지는 것을 막아준다. 아래 점막 부분을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꼼꼼히 발라 위 라인과 연결 시켜 섹시한 느낌의 눈매를 연출한다.

뷰러로 속눈썹을 꼼꼼히 컬링시킨 후, 마스카라를 발라주고 언더에도 신경써서 발라주면 또렷한 눈매가 완성된다. 이 때 투명 마스카라를 덧바르면 속눈썹이 코팅된 느낌으로 눈 밑으로 마스카라가 번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피치 톤의 치크 블러셔를 엷게 펴 바른 후 볼 중앙에 핑크 톤의 치크 블러셔를 펴 발라 은은하면서 사랑스러운 느낌을 준다. 그 후 피치 톤이나 핑크 톤의 립스틱을 입술에 바른 후 그 위에 립글로스를 발라주면 투명하고 매력적인 섹시 & 퓨어 메이크업 대 완성!

엘리샤코이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은 섹시하고 퓨어한 느낌을 주는 맑고 환한 피부를 가꾸는데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다. 특수 에멀젼 공법으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미백 보습 성분 물방울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화이트닝과 수분 집중 공급이 동시에 이뤄지는 신개념 에센스이다.

식약청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알부틴과 상백피 추출물 성분이 멜라닌을 환원, 억제시켜 기미, 주근깨 등 잡티를 제거하여 깨끗하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맑고 환한 피부와 섹시하면서 퓨어한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준 섹시 & 퓨어 메이크업에 지금 바로 도전해보자! (문의 : 엘리샤코이 1544-7414, elishacoymkt@naver.com)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