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엑스포, 인기가수 열광콘서트로 행사장 열기 ‘후끈’
지난 주말 DJ KOO(구준엽)의 열광적인 무대를 시작으로 이번주에는 광주MBC 라디오 공개방송에 씨야, 다비치, 홍진영이 무대에 오르고, 5월에는 2AM, MC 몽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어서 광엑스포 행사장 열기가 벌써부터 뜨겁다.
첫 열광콘서트의 주인공은 DJ KOO(구준엽), 현란한 손놀림과 화려한 레이저 쇼를 보기위해 몰려든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 3인조 여성 R&B 그룹 '씨야‘, 여성듀오 ’다비치‘ 등 기대
광주 MBC 라디오 공개방송으로 열릴 이번 주 열광콘서트에는 최근 인기드라마 ‘개인의 취향’ OST에 수록된 ‘가슴이 뭉클’ 노래의 주인공 ‘씨야’가 감미로운 목소리와 아름다운 선율로 R&B의 진수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 중이며, ‘다비치’ 역시 발라드, 댄스 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 5월 열광콘서트 2AM, MC 몽 등 인기절정의 가수 출현
한편, 5월 1일 출연예정인 2AM과 5월 5일 어린이날 MC 몽이 출연하는 열광콘서트에는 1만명 이상의 관람객들이 광엑스포 행사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는 (재)광주세계광엑스포 관계자는 “2AM, MC 몽 등 인기 절정의 가수들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문의전화가 쇄도하고 있다.”며 “최고의 무대를 보여주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빛과 음악이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운 추억을 안겨줄 열광 콘서트는 5월5일 막을 내릴 예정이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재)광주세계광엑스포
홍보팀
062)611-3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