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중앙출판사, ‘김연아와 함께 하는 독자와의 만남’ 실시

- 4월 24일(토) 오후 3시부터 타임스퀘어 CGV 영등포점에서 오후 5시부터는 교보문고 영등포점 앞에서 사인회 실시

- 도서 <김연아의 7분 드라마>와 <김연아처럼>을 중심으로 책에 담은 내용과 선수생활에 대해 나누는 뜻 깊은 독자와의 만남

서울--(뉴스와이어)--‘김연아와 함께 하는 독자와의 만남’ 이벤트가 오는 4월 24일(토) 오후 3시부터 타임스퀘어에서 실시된다. 교보문고(대표 김성룡, www.kyobobook.co.kr)와 중앙출판사(대표 김진우, joongangbook.com)가 공동주최하고 네모비전(대표 육성진)이 기획 및 진행을 맡은 이번 이벤트에는 독자 550명을 초대해 저서 <김연아의 7분 드라마>와 <김연아처럼>을 중심으로 김연아의 꿈과 비전을 나눌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독자와의 만남’에서는 <김연아의 7분 드라마>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동영상(네모비전 제작)과 함께 작가 김연아로서의 책에 담긴 내용과 선수 생활에 대해 독자들과 나누는 자리가 될 것이다. 또 별도의 QnA 섹션을 마련해 평소 김연아 선수에게 묻고 싶었던 질문들을 직접 물을 수 있다.

‘김연아와 함께 하는 독자와의 만남’에 참가하려는 독자들은 교보문고 강남점, 광화문역점, 목동점, 영등포점, 잠실점 이상 서울 지역 5개 영업점 또는 인터넷교보문고로 참가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독자와의 만남’ 시간은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이후에는 교보문고 영등포점 앞으로 장소를 옮겨 사인회를 진행한다. 사인회는 교보문고 영등포점에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교보문고 개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지식문화 브랜드로 문화적으로 척박했던 1980년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대형매장을 중심으로한 양질의 도서유통을 통해 지식문화향상과 국민교육진흥에 이바지하여 왔다. 현재 인터넷 교보문고 및 전국적인 지점망을 통해 우리나라의 지식문화 역량 강화기여하는 지식문화허브로 성장했다. 교보문고는 지식과 문화가 곧 경쟁력이 되는 지식사회의 도래에 따라 모든 이들이 이에 맞는 역량을 키워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더 나은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식사회의 발전과 인류사회의 공동번영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yobobook.co.kr

연락처

교보문고 독서홍보팀
홍보파트 진영균
02-2076-043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