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울트라글리스 석세서 스팀다리미 출시

- 15% 커진 유선형 열판으로 더욱 쉽고 빠른 다림질 가능

- 넓어진 물주입구로 2배 빠른 물 채우기

뉴스 제공
테팔
2010-04-19 10:10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의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열판이 기본 제품보다 15% 넓어지고 유선형으로 디자인되어 누구나가 쉽고 빠르게 다림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테팔 ‘울트라글리스 석세서 (Ultragliss Successor) 스팀다리미’를 선보인다.

테팔은 업계 최초 다리미 코드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며 선보였던 기존의 ‘울트라글리스 이지코드’ 스팀다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하며 ‘울트라글리스 석세서’를 출시하였다.

울트라글리스 석세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장점은 ►열판이 기존 제품보다 15% 넓어지면서 다림질이 보다 빨라지고, 열판이 유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옷감과의 마찰력을 최소화하고 다림질을 부드럽게 도와준다는 것이다. 또한 세계특허를 획득한 테팔만의 ►듀릴리움 세라믹 코팅 열판이 적용되어 매끄럽고 견고하여 섬유와의 마찰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높은 온도로 올라갈수록 더욱 잘 미끄러지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열판 전면에 스팀구멍이 고르게 분포하고, 스팀력이 한층 향상(강력스팀 95g/min.)되어 다림질이 더욱 쉽고 깔끔해졌다.

테팔 ‘울트라글리스 석세서’는 ►물 주입구가 넓어져 기존 울트라글리스 다리미보다 2배 더 빠르게 물을 채울 수 있고, 테팔만의 획기적인 아이디어인 ►이지코드 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되어 다림질 시, 번거로운 코드 선에 방해 받지 않으며, 부드러운 손잡이(FV4570)로 그립감이 더욱 좋다. 더불어, 넓은 뒷받침과 자가세척, 이중물때방지필터(FV4570)로 보관 시에 깨끗함과 안정감을 유지해주는 스마트 기능도 포함되어 있다.

어느덧 완연한 봄이다. 한결 따뜻해진 햇살에 가볍고 멋스러운 옷을 입고 한껏 기분을 낼 수 있는 계절이다. 열판에서부터 코드선 하나까지 소비자의 입장을 꼼꼼히 살핀 테팔 ‘울트라글리스 석세서 스팀다리미’와 함께 산뜻한 봄을 준비해보자.

가격:FV4570 – 82,400원, FV4550- 72,000원, 제품문의:그룹세브코리아(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http://www.happytefal.co.kr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