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세계대백제전 조직위원회, 전용학 조폐공사 사장 명예홍보대사 위촉

대전--(뉴스와이어)--2010세계대백제전 조직위원회(위원장 최석원)는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용학 한국조폐공사(KOMSCO) 사장을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대백제전 조직위는 이날 오전 충남 부여군 규암면 조직위원장실에서 조직위 관계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전 사장에 대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그동안 위촉을 받은 대백제전 홍보대사 가운데 공기업 사장으로서는 이번 전 사장이 처음이다.

최석원 위원장은 위촉패를 전달한 뒤 “한국의 대표 공기업 CEO께서 세계대백제전의 성공개최에 힘을 보태기 위해 결단해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언론계와 정계에서 폭넓게 활동해온 만큼 대백제전 홍보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에 대해 전 사장은 “우리 고장에서 펼치는 세계적인 축제에 다각도의 홍보노력을 기울여나가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2010세계대백제전은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17일까지 부여 백제문화단지, 왕흥사지, 공주 축제예술마당, 공산성 및 연문광장 등을 비롯한 각 행사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충청남도청 개요
충청남도청은 210만 도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0년부터 안희정 도지사가 시정을 이끌고 있다. 충남도청의 4대 목표는 출산∙양육을 책임지는 충남,노인이 살기 좋은 충남, 균형발전을 선도하는 충남, 일자리가 풍부한 충남을 만드는 일이다. 안희정 도지사는 선심성 공약 남발을 막기 위해 스스로 매니페스토 공약집 발표하고 한국매니페스토운동본부와 함께 공약 이행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hungnam.net

연락처

2010세계대백제전 조직위원회
강재규
042-251-555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