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P, 섹스 앤 더 시티2 뉴욕 시사회 참석 기회 주어지는 HP & My City 콘테스트 개최
이번 콘테스트는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2’에 HP의 미니 노트북인 비비엔 탐(Vivienne Tam)2 스페셜 에디션을 영화 소품으로 협찬하면서 소비자들이 HP 제품에 좀 더 친근하게 다가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제품은 HP와 홍콩 유명 패션 디자이너인 비비엔 탐이 함께 하는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 미니 노트북으로 많은 여성에게 사랑 받는 나비 문양의 외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HP & My City 콘테스트는 평소 패션과 뉴욕 여행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과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분야의 파워 블로거 대상의 두 분야로 나누어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5월 7일까지며, 뉴욕 체류 기간은 5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2박3일이다.
[일반인 대상]
일반인 대상 콘테스트는 20세 이상의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는 HP 제품과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국내 도시의 ‘핫 스팟’을 찾아 자신만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토리로 엮어 사진, 동영상, 음악 등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포스팅하면 된다.
콘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20세 이상의 여성은 HP의 공식 블로그인 파블로(www.pavlo.co.kr)에 공지된 본 콘테스트 관련 포스팅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한 후, 완성된 블로그 포스팅을 HP 파블로 블로그에 트랙백 걸면 된다.
최종 1인의 수상자에게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참가할 수 있도록 뉴욕 왕복 항공권 2매가 제공되며 영화 ‘섹스 앤 더 시티2’ 시사회와 뉴욕 SATC투어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뉴욕 SATC 투어의 경우 영화 속 네 명의 주인공이 자주 가는 장소 등을 방문하는 뉴욕의 인기 있는 여행 프로그램 중 하나다.
[파워 블로거 대상]
이번 HP & My City 콘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파워 블로거는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이번 뉴욕 방문 시 포스팅 계획에 대한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분야의 파워 블로거가 참가 대상이다.
제안서에는 블로그 URL, 방문자 수, 자신이 추구하는 블로그 운영 철학 등을 담아 자신이 파워 블로거 임을 소개하는 내용과 ‘섹스 앤 더 시티 2’ 뉴욕 시사회에 참가하게 될 경우 어떤 주제와 형식으로 블로그 포스팅 할 지에 대한 계획서가 포함되어야 한다.
참가를 원하는 파워 블로거는 오는 5월 7일까지 HP의 기업 블로그인 파블로 운영자에게 이메일(pavlomanager@prain.com)로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2명의 파워 블로거에게 영화 SATC2 뉴욕 시사회 및 SATC 투어의 기회가 주어지고, 선정 결과는 5월 12일 HP 공식 블로그 파블로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의 김대환 상무는 “이번 HP & My City 콘테스트는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2에 HP의 비비엔 탐(Vivienne Tam)2 스페셜 에디션을 소품으로 협찬 하게 되어 HP 제품을 사랑하는 고객에게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2’ 뉴욕 시사회 및 SATC 투어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만들어 졌다”며 “딱딱한 주제라고 여길 수 있는 디지털 디바이스가 패션과 융합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기회이며, 여성 참가자 및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파워 블로거들이 HP에 더욱 애정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HP 개요
한국 HP는 1984년 자본금 81억원으로 휴렛팩커드(55%)와 삼성전자(45%)의 합작으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 HP가 삼성전자 지분을 인수하여 현재 100% HP 지분으로 되어 있다. 현재 최준근 대표이사가 1,200여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한국HP를 이끌고 있으며, 세 개의 핵심 그룹으로 구분되어 전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p.co.kr
연락처
한국 HP 퍼스널시스템 그룹
최동섭 차장
02-2199-0705
홍보대행사 프레인
이지은 AE
02-3210-97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