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국지역본부, 中 소비자 대상 대규모 이벤트 전개
-LG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2010명 한국 관광 기회 제공
-중국지역본부 조중봉 본부장 “앞으로도 한국 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한-중 양국의 우호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할 것”
3,000위안이상 LG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2010명에게 한국 관광 기회를 제공하며, 올해 네 차례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19일 한국에 도착한 1차 방문단 400여 명은 3박 4일 동안 남이섬 등 유명 관광지 방문과 김치 담그기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했다.
LG전자 중국지역본부 조중봉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LG’ 브랜드가 ‘코리아’ 브랜드와 함께 중국 사회에서 한 단계 높아지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한-중 양국의 우호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LG 브랜드는 물론 한국 문화를 제대로 알리는 대표적인 ‘감성 마케팅’으로 평가 받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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