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중국지역본부, 中 소비자 대상 대규모 이벤트 전개

-LG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 통해 2010명 한국 관광 기회 제공

-중국지역본부 조중봉 본부장 “앞으로도 한국 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한-중 양국의 우호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할 것”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4-20 06:00
서울--(뉴스와이어)--중국 소비자들이 LG제품도 사고, 한국 관광도 하는 ‘一擧兩得’ 마케팅에 신바람이 났다.

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 중국지역본부가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펼치는 대규모 이벤트 때문이다.

3,000위안이상 LG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추첨을 통해 2010명에게 한국 관광 기회를 제공하며, 올해 네 차례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지난 19일 한국에 도착한 1차 방문단 400여 명은 3박 4일 동안 남이섬 등 유명 관광지 방문과 김치 담그기 등 다양한 한국 문화를 체험했다.

LG전자 중국지역본부 조중봉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LG’ 브랜드가 ‘코리아’ 브랜드와 함께 중국 사회에서 한 단계 높아지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한국 문화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한-중 양국의 우호 증진에 기여하는 기업시민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LG 브랜드는 물론 한국 문화를 제대로 알리는 대표적인 ‘감성 마케팅’으로 평가 받고 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송근영 대리
02-3777-363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