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field, 서부 아프리카 최대의 사자 서식지 조성
“이 프로젝트에 착수하는 것은 당사의 공동체 개발 프로그램의 핵심부분이었고 당사는 이 프로젝트를 진지하게 진행하고 있다”라고 가이 듀포트(Guy Duport) Trendfield Holdings CEO는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외국 기업들이 Niamey National Museum and Zoo의 개발뿐만이 아니라 더 크게는 지역 사회 전체의 개발을 돕기 위해 외국 기업들이 직접 지역 사회 활동을 더 많이 전개하도록 하는 발판 역할을 할 수 있다."라고 그는 덧붙였다.
Trendfield은 문화부(Ministry of Culture) 및 세계 광업 재단(World Mining Foundation)과 협력하여 서부 아프리카 최대의 사자 서식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모두 7마리의 사자를 위한 전체 서식지 복구와 함께 매우 필요한 수의학 서비스가 이 동물원에 제공될 예정이다.
세인트 루이스 동물원에서 온 방문 수의사인 피트 블랙 박사(Dr. Pete Black)는 10일간의 방문 기간 중에 54마리의 동물(22마리의 포유류, 28마리의 조류 그리고 4마리의 파충류)를 검진할 수 있었다. 그러나 우선 순위는 10년 이상 수의사의 검진을 받지 못했던 사자들에게 주어졌다.
Trendfield 사자 서식지(Trendfield Habitat for Lions)는 6만 달러의 비용이 투자되었으며 올해 말 개장될 예정이며 현재의 전시장을 50 m x 20 m의 크기로 확장하게 된다. 이 프로젝트는 현지인과 외국 관광객들을 위한 문화 센터 겸 관광지 역할을 할 수 있는 동물원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이다.
이 프로젝트의 비전에 대해 듀포트 CEO는 “우선, 니제르와 서부 아프리카의 야생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둘째, 외국 투자가들이 이 동물원을 학습의 공간으로 만들고 동물의 어려움을 다른 지역사회들이 인식하도록 하는 하나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도록 지원을 하는 데 시발점 역할을 하는 것이다.”라고 밝혔다.
Trendfield Energy and Resources 개요
Trendfield Energy and Resources는 광물이 풍부한 지역을 탐사하여 아시아 시장을 위한 생산성과 수익성을 가진 사업으로 개발하는 비상장 국제 개발 및 컨설팅 기업이다. Trendfield는 1997년 아시아 에너지 부문의 투자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설립되었으나 설립 초기부터 전세계로 진출하여 현재 중국, 모리타니아, 니제르, 몽고와 홍콩에 지사를 가지고 있으며 에콰도르, 기니아와 한국에 대표 사무소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rendfieldonline.com
연락처
크리스토퍼 리온(Christopher Lyon)
마케팅 매니저
86-10-8567-921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Trendfield Energy and Resources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
2010년 4월 19일 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