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은행 콜센터, ‘201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인증’ 획득
경남은행(은행장 문동성)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201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인증’을 공식 취득했다고 20일 밝혔다.
경남은행 콜센터가 획득한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인증은 전국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품질을 해마다 측정.
우수 콜센터에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기업으로 공표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이다.
평가항목은 수신여건·맞이인사·상담태도·업무처리·종료태도 등에 이르는 5가지 분야이다.
이 가운데 경남은행 콜센터는 맞이인사와 상담태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그 외 평가항목에서도 고른 점수를 받았다.
특히, 맞이인사분문에서는 정확한 발음과 응대속도 강화 등의 스피치훈련을 통해 100점 만점을 받았다.
경남은행 하충수 콜센터부장은 “경남은행 콜센터가 공신력 있는 대외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을 수 있도록 격려해준 고객들께 감사 드린다”며 “보다 나은 상담품질과 고객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경남은행은 텔레뱅킹 이용이 어려운 고객과 젊은 층을 대상으로 ‘편한 서비스’와 ‘빠른 서비스’를 각각 제공해 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상의 통화품질 유지를 위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응대기법을 마련하는 한편, 다양한 SMS서비스를 선보여 왔다.
웹사이트: http://www.knbank.co.kr
연락처
경남은행 홍보실
박희원
055-290-81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