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소통의 창 활짝 열어…기업 블로그 및 트위터 오픈

2010-04-20 16:15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기업 블로그인 ‘ENGINEERING 블로그’(niblog.co.kr)와 기업 트위터(twitter.com/ni_korea)를 개설하여 산업용 솔루션과 엔지니어링 분야에 관심을 가진 많은 네티즌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NI는 기업 블로그에서 제어, 계측, 자동화 분야의 엔지니어를 위한 최신 기술 트렌드와 솔루션 정보를 흥미롭게 다룰 예정이다. NI 직원들이 공개하는 회사 주변의 크고 작은 소식과 그들이 일하면서 겪는 에피소드, 동종 업계의 최신 소식, 주요 세미나 및 전시회 일정을 글과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소개한다. 특히 기술, 제품 칼럼에서는 신제품, 신기술을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풀어나갈 예정이다.

최근에는 ‘아이폰에서 LabVIEW를 이용한 WSN 원격제어 방법’, ‘3D 스캐너’, ‘할머니도 할 수 있는 온도측정’ 등 NI 제품을 활용하여 만든 흥미로운 어플리케이션을 동영상으로 소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또한 얼마 전 진행된 Motion Control Show 2010, Green Energy EXPO 2010 등의 참가 후기 소식이 올라와, 행사에 갈 수 없었던 많은 엔지니어에게 전시회 현장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NI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맡고 있는 변유림 과장은 “고객 여러분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를 개설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그 동안 ni.com/korea 홈페이지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생생한 소식들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엔지니어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문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02-3451-3400, ni.com/korea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