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 컨택센터, 능률협회컨설팅 우수콜센터 선정
콜센터 KSQI는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써 KMAC은 매년 주요 산업별 기업을 대상으로 상담 전, 상담 중, 상담 후에 이르는 전 과정을 조사해 서비스 결함률이 낮고 서비스품질 유지율이 높은 콜센터를 우수콜센터로 선정하고 있다.
HF공사 컨택센터에서는 공사 이용고객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통해 고객만족 수준을 측정하고 있다. 또 이를 바탕으로 철저한 통화품질 관리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통화품질을 개선하고 있으며, 표준매뉴얼에 따른 정확한 상담을 위한 교육내실화 및 컨택센터 운영협의회를 통한 서비스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공사 컨택센터는 지난 해 12월에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hf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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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주택금융공사 고객센터
파트장 오혜숙
2014-8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