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나무 100호점 대열에 동참하세요”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면요리&돈까스 전문점인 국수나무(www.namuya.co.kr)가 100호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국수나무의 1호점인 중계점을 시작으로 4월에 국수나무 90호점인 대구 만촌점까지 총 94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으며, 4월에만 그야말로 대박인 아산병원점 등 7개 매장이 오픈해 국수나무의 우수성을 또 한번 입증했다.

국수나무는 주문 즉시 매장에서 갓 뽑아 제공하는 신선한 생면, ‘도심속의 쉼터’를 목표로한 카페형의 편안한 인테리어, 그리고 고품격 면요리&돈까스 전문점으로 차별화된 3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깐깐한 여성고객 층 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손잡고 방문해주시는 가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가맹점주들은 “본사 창업설명회를 참석한 후 실제 운영되는 가맹점을 본 후 비교적 안정적인 매출과 체계적이고 열정적인 본사지원 두 가지가 국수나무 창업을 결심했다”며, “국수나무의 성공비결은 가맹점과 본사로부터 얻은 신뢰”라고 한마디로 설명한다.

프렌차이즈의 본사의 기본역량인 상권개발, 인테리어, 교육 시스템, 오픈관리, 매장관리, 브랜드 등 창업에 필요한 분야를 체계적으로 제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큰 장점인 품질을 유지하고 메뉴강화를 위해 정기적인 신메뉴 개발과 품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국수나무는 모두 49.5 ㎡(15평) 내외의 소자본 창업으로 성공 비결과 창업 노하우를 공개하는 사업 설명회는 매주 수요일 오후2시에 본사 군자 본사 사무실에서 열린다.

창업문의:02-466-2222 / www.namuya.co.kr

웹사이트: http://www.foodkorea.tv

연락처

해피브릿지
황신혜
02-465-281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