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원이면 키즈카페 창업가능…영어키즈카페 ‘키즈리퍼블릭’, 공동창업자 모집”
‘키즈리퍼블릭’은 놀이공간, 외식공간에 그치던 키즈카페에 영어를 비롯한 다양한 컨텐츠를 도입해 키즈카페 창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브랜드.
놀이공간, 외식공간인 동시에 놀이문화를 통해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영어 놀이교육 공간이다. 입장한 아이들은 다양한 영어컨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하고, 원어민 선생님에게 즐거운 영어놀이수업을 받을 수 있다.
‘키즈리퍼블릭’은 495㎡(150평) 매장 창업기준 점포비를 제외하고 4~5억원 정도가 든다. 개점 5호점까지는 가맹비 면제, 10호점까지는 가맹비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키즈리퍼블릭’의 공동창업 프로젝트는 창업자의 창업비용은 1/4로 줄이고, 운영부담은 없애는 것이 주요 내용.
4명의 투자자가 2억원씩 투자하고, 운영은 축적된 운영노하우가 있는 가맹본사에서 맡는다. 수익은 총 매출에서 고정비를 제외한 순수익을 투자자와 가맹본사가 20%씩 나누게 된다.
이유진 대표는 “인천구월점의 지난 2년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매출을 크게 좌지우지하는 단체회원과 연회원 매출을 최소로 적용해도 투자자 1인의 월 예상수익이 677만원 선”이라며 “이 정도라면 연 40% 정도의 수익률”이라고 말했다.
키즈카페 공동창업 문의:더키즈(02-545-8763)
더키즈 개요
더키즈는 어린이를 사랑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미래지향적이고 새로운 어린이문화를 만들어가는 어린이 문화창작 전문 기업입니다. 키즈카페와 영어유치원을 접목한 신개념 영어문화공간 '키즈리퍼블릭'의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을 믿습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를 위한 사업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idsre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