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중부권의 관광 홍보 ‘찾아가는 관광설명회’ 개최

청주--(뉴스와이어)--충북 중부권 관광협의회(충청북도 괴산군, 음성군, 증평군, 진천군, 청원군, 청주시)는 ‘대충청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오는 4월 27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관광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및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 여행작가 파워 블로거 등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찾아가는 관광설명회를 갖고, 충북 중부권 관광에 대한 여행 및 관광업계 인지도를 높이고, ‘대충청 방문의 해’에 국내외 관광객 증가를 도모한다.

설명회에서는 충북 중부권의 수려한 관광명소를 액자에 담은 관광 사진전을 시작으로 ‘2010 대충청방문의 해’ 소개 영상 상영, 충북 중부권 관광자원을 비롯, 여행사 인센티브 지원계획, 충북 중부권의 공동사업을 소개하는 프리젠테이션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충북 중부권은 국토의 중심지이며 청주고인쇄박물관, 청남대와 농다리, 큰바위얼굴공원을 비롯한 명승지와 이색 문화공간, 인삼과 절임배추, 등 갖가지 농산물을 체험하는 농촌마을을 가지고 있다.

한편, 관광설명회 이후에 국내 및 인바운드 여행사의 상품개발자와 파워 블로거를 대상으로 팸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가 향후 충북 중부권의 관광발전 계획과 지원책에 대한 활발한 논의와 정보교환의 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문화관광과 관광담당
043-200-22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