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혁신도시 건설 합동회의’ 개최

울산--(뉴스와이어)--울산혁신도시 건설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합동회의가 개최된다.

울산시는 4월22일 오후 2시 중구 우정동 울산혁신도시사업단 회의실에서 정부, 지자체, 이전기관 · 노조, 사업 시행자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합동 간담회’를 개최한다.

이날 간담회는 혁신도시 건설 및 지방 이전과 관련, 해당 기관 관계자의 상호 정보 교류와 대화의 장 마련을 위해 추진됐다.

울산시는 회의에서 울산 혁신도시건설 상황, 공공기관 지방이전 추진현황, 이전 지원대책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국토해양부’는 공공기관 지방이전 계획 승인, 혁신도시 발전 방안, 정부의 이전지원 방안 등을 설명한다.

‘이전기관·노동조합’은 지방이전계획, 노조의 입장 등을 설명하고, 정부 및 지자체에 건의사항 등을 전달한다.

사업시행자는 혁신도시건설 세부추진상황 등을 설명한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청 교육혁신도시협력관
052-229-36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