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IPTV 브라우저, myLGtv 단독 브라우저로 선정

뉴스 제공
인프라웨어 코스닥 041020
2010-04-22 09:43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웨어의 IPTV브라우저가 IPTV 2.0시대를 앞두고 myLGtv의 IPTV에 모두 탑재된다.

IPTV 가입자 200만 명을 앞두고, 인프라웨어의 IPTV용 브라우저 ‘PolarisTM TV Browser 6.0’이 통합 LG텔레콤 ’myLGtv’의 단독 IPTV용 브라우저로 선정되었다. 통합 LG텔레콤은 해외 주요 솔루션 사를 포함한 3개사의 IPTV브라우저를 대상으로 BMT를 진행한 결과 솔루션 품질의 우수성 등의 이슈에서 인프라웨어를 단독 IPTV 브라우저로 선정했다.

기존 인프라웨어의 IPTV 브라우저는 이미 브로드앤TV, QookTV, myLGtv에 공급되는 셋탑박스 제조사와의 계약을 통해 방송용 브라우저와 미들웨어를 공급해 왔다. 하지만 이번 ’myLGtv’의 단독 IPTV용 브라우저로 선정됨에 따라, myLGtv에 공급하는 셋탑박스 제조사 모두에게 브라우저를 공급하게 되었다. 인프라웨어의 방송용 시장이 확대된 것이다.

인프라웨어의 IPTV용 브라우저 ‘PolarisTM TV Browser’와 미들웨어 ‘PolarisTM TV Middleware’는 이미 시장 경쟁의 결과에 의해 경쟁우위를 차지함으로써 사실상의 표준(De Facto Standard)으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다.

또한 국내에서 최초로 상용화 된 DMB 2.0 서비스를 통해 핵심 기능인 BWS(Broadcasting Website Service), EPG(Electronic Program Guide), 미들웨어(Middleware)를 공급하며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향후 모바일 TV와 스마트폰 DMB 2.0 시장까지 솔루션 적용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인프라웨어 개요
인프라웨어는 1997년에 설립된 모바일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인프라웨어에서 개발한 상업 오피스 소프트웨어 폴라리스 오피스는 전 세계 9억대 이상의 스마트폰에 탑재되었던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www.infraware.co.kr

연락처

인프라웨어 홍보팀
김은주
02-2140-41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