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무지방 순수 요구르트 ‘퓨어(Pure) 제로팻’ 출시

- 무지방 우유에 식이섬유와 콜라겐을 듬뿍 넣은 뷰티 요구르트

- 무지방과 무향, 무색소, 무안정제의 건강 요구르트

뉴스 제공
매일유업 코스닥 005990
2010-04-22 10:28
서울--(뉴스와이어)--매일유업(대표 최동욱)은 오늘 식이섬유와 콜라겐은 보강하고 지방과 향, 색소, 안정제 등은 전혀 넣지 않은 무지방 순수 요구르트 ‘퓨어(Pure) 제로팻’을 출시했다.

‘퓨어(Pure) 제로팻’은 신선한 무지방 우유84%를 사용하여 지방 함량을 무려 0%로 줄였을 뿐 아니라 장 건강을 위한 치커리식이섬유 1000mg과 피부 탄력에 좋은 콜라겐25mg을 함유한 뷰티 요구르트이다. 동시에 기존의 ‘떠먹는 퓨어(Pure)’, ‘마시는 퓨어(Pure)’에 이은 3번째 시리즈답게 향, 색소, 안정제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첨가하지 않은 건강 요구르트이다.

‘퓨어(Pure) 제로팻’은 지방 함량이 0%로, 기존 제품에 비해 열량이 낮고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층도 부담없이 유제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당과 콜레스테롤까지 제거되어 우유를 소화시키기 어려웠던 소비자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은 떠먹는 퓨어 플레인과 마찬가지로 ‘무첨가 순수 요구르트’라는 점 외에도 전통 요구르트 제조 방식인 개별 발효 기술을 적용했다는 공통점도 있다. 개별 용기 안에 신선한 무지방 우유와 유산균을 혼합해 담은 뒤 최적화된 전용 챔버(chamber)에서 발효 및 숙성시키는 신개념의 후(後)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져 유산균의 건강함이 살아있으며, 장 건강과 맛이 한층 더 좋아졌다는 것이 매일유업 측의 설명이다.

매일유업 발효유팀 신근호 팀장은 "‘퓨어(Pure) 제로팻’은 무지방과 무첨가를 표방한 요구르트로, 건강과 뷰티를 추구하는 스타일리시한 주부들의 기호를 최대한 반영했다”며,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플레인 요구르트 시장에서 퓨어 브랜드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설명했다.

건강하게 예뻐지는 무지방 순수 요구르트 ‘퓨어(Pure) 제로팻’은 전국 대형할인매장,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용량 85g 한 개에 650원이다.

제품 및 구입 문의: 매일유업 고객상담실 (Tel. 02-2127-2215~7)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팀
구자효 대리
2127-2275

홍보대행사 KPR
김은경 AE
3406-22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