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공업, 비타천플러스-미샤 공동마케팅 실시

뉴스 제공
동화약품 코스피 000020
2005-04-29 11:18
서울--(뉴스와이어)--108년 전통 동화약품공업(주)(대표:윤길준)는 미샤 브랜드 성공신화로 잘 알려진 에이블씨엔씨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미샤 비타-필 스킨케어 출시기념으로 5월 8일까지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비타천플러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행사 참여방법은 전국 270여개 미샤 매장과 21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자체 쇼핑몰인 뷰티넷(www.beautynet.co.kr) 및 제휴쇼핑몰(CJmall, 우리홈쇼핑, 제로마켓 외 3곳) 등 ON-OFF Line을 통해 비타-필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로 비타천플러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전국 270개 미샤 매장에 포스터 및 제품진열을 통한 브랜드 홍보 효과, ON-OFF Line을 통한 노출로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 등 다양한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소비자들은 비타민 스킨케어 제품을 피부에 바르고, 비타천을 음용하면서 피부미백 및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의 효능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샤에서 금번에 신발매한 비타-필 스킨케어는 프레쉬미스트, 에너제닉플루이드, 퓨어아이젤, 소굿세럼, 에너제닉크림, C트리트먼트 등 총 6개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비타민을 나노공법을 이용하여 피부에 빠르고 안전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제조된 제품이다.

한편, 동화약품은 현재 실시중인‘비타천플러스 천자찾기 행운대축제’,‘대학생 MT 지원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브랜드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고, 소비자들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활동, 대학생, 직장인 대상 이벤트 등과 같은 소비자 프로모션 및 스포츠마케팅 등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와 시장점유율을 동시에 높여갈 계획이다.

이와 같은 비타천플러스의 마케팅전략은‘제대로 만든 비타민C 드링크’라는 컨셉을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내세워 경쟁품과 차별화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비타민C가 고단위로 함유되어 있다는 점, 카페인이 없다는 점과 상큼한 맛과 디자인 또한 젊은 취향에 맞게 개발되었다는 차별점을 앞세워 경쟁품과의 비교우위를 강조할 뿐 아니라 프리미엄급 비타민C 드링크의 선택기준을 마련하기 위해서이다.

비타-필 출시기념 비타천 무료 증정 프로모션의 자세한 행사내용은 동화약품 홈페이지(www.dong-wha.co.kr) 또는 뷰티넷 홈페이지(www.beautynet.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dong-wha.co.kr

연락처

홍보부 권형섭 778-4331~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