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좋은세상베이커리’ 서울메트로와 납품공급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서울형 사회적기업 좋은세상베이커리(대표:이욱희 www.sumanasbakery.com)는 서울메트로(이사장 이덕수)에 슈마나스고구마케익 납품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메트로는 “2010년 직원사기진작을 위한 생일이벤트” 행사를 매월 1회 각부서별로 시행하고 있다. 서울메트로 총무팀 관계자는 금번 서울형사회적기업 좋은세상베이커리와의 납품계약 체결의 취지를 일자리창출형 사회적기업의 육성·지원과 사회공헌에 그 의의가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계약은 기존 베이커리업체가 독점해오던 기업납품 시장에 사회적기업으로서는 처음으로 공급계약을 체결한 점에서 주목된다. 좋은세상베이커리 이욱희대표는 “이번 납품을 시작으로 주요 공기업 및 대기업에서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주)좋은세상베이커리는 고령자, 다문화가정, 장애인등 취약계층을 고용해 제과제빵을 제조·판매하는 회사로 2010년 서울형 사회적기업 1차로 선정된 기업이다.(홈페이지: www.sumanasbakery.com)

좋은세상베이커리 개요
고객의 구매는 단순한 소비가 아닌, 나눔이고 기부이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드는 가장 달콤한 동참입니다. 좋은세상베이커리는 사회적 기업으로 취약계층에 일자리나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익은 다시 사회에 재투자 하는 기업입니다. 특급호텔 제과장 출신 파티쉐를 프로보노(Pro-bono)로 사업에 참여시켜 업계 최고의 품질과 맛을 담보한 베이커리를 생산/공급하고, 발생한 이익을 사회적 취약계층 즉, 장애인, 다문화가정, 퇴직고령자 등에 경과적일자리를 제공하고, 제과제빵 교육센터를 통한 생산직의 전문직화와 창업지원 시스템을 통하여 자활 할 수 있는 역량을 가질 수 있도록 체계적 지원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사회양극화 해소를 통한 사호통합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sumanasbakery.com

연락처

주)좋은세상베이커리
기획관리이사 전성하
02-462-339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