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하고 환한피부를 강조한 봄나들이에 잘 어울리는 귀족 메이크업”
세안 후 30분 안에 스킨케어 제품을 발라주어야 피부의 수분을 지킬 수 있다. 화장 솜에 스킨을 묻혀 얼굴을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닦아 준다는 느낌으로 스킨을 발라준다. 이 때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하고 보습감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도록 한다. 에센스, 눈가의 아이크림, 크림 등 을 바르고 피부에 충분히 흡수 될 수 있도록 두드려 주며 스킨케어를 마무리 한다.
파운데이션과 펄 베이스 브러쉬에 충분히 흡수시킨 후 피부 결에 따라 꼼꼼히 발라 준다. 특히 콧망울과 눈가 등 소홀할 수 있는 부분까지 빠짐없이 발라 맑은 도자기 피부로 연출해 준다. 그 후 미네랄 팩트나 미네랄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준다. 유분기가 많아 화장이 뭉친다면 팩트 바르기 전에 티슈로 유분이 많은 부분을 지긋이 눌러 유분기를 제거하고 바르면 뭉치지 않는다.
연한 베이지나 피치 컬러의 아이새도우를 눈두덩이와 언더 전체에 얇게 펴발라 주되, 너무 진하거나 튀지 않도록 마무리해 준다. 아이라인은 속눈썹 사이사이를 채워 나간다는 느낌으로 속눈썹과 최대한 가까이 그려주되 언더라인은 그리지 않는다. 눈을 강조한다는 느낌보다는 선명한 눈을 만들어 준다는 느낌으로 아이라인을 그려주면 된다.
속눈썹을 뷰러로 꼼꼼히 올린 후 투명 마스카라만 바르거나 블랙 마스카라를 살짝 발라준다. 누디 베이지나 피치 색의 립스틱을 립 솔에 묻혀 입술 전체에 연하게 발라주면 우아한 귀족 메이크업 완성된다.
엘리샤코이 관계자는 “화이트 밸런싱 스킨 리페어 토너”는 귀족 피부의 포인트인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 피부의 보습을 담당하는 천연보습인자와 유사한 자작나무 수액이 들어있어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또한 ‘알부틴’ 성분이 함유되어 멜라닌 색소 형성을 방지하여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를 맑고 하얗게 가꾸어 준다. 촉촉하고 맑은 피부와 선명한 눈매로 포인트를 준 귀족 메이크업에 지금 바로 도전해보자.
문의:엘리샤코이(1544-7414)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김원지
1544-74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