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뉴트렌드 2010 세미나’에 메인스폰서로 참여
인텔 메인보드의 파트너인 디지털헨지는 뉴트렌드 세미나를 통해 인텔 DH55TC 메인보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소개되는 제품은 프로세서를 만든 인텔이 직접 프로세서와의 최적 조합을 따져 만들었기에 호환성 측면에서 표준이면서, 안정성 측면에서도 업계 최고의 역량을 인정받는 제품이다.
디지털헨지 이외에도 인텔코리아, 갤럭시-유니텍, 모뉴엘, 아이노비아, 엠에스아이코리아, 베스텍씨엔씨, 지엠코퍼레이션, 코아엔에스아이, ECS 코리아 등 유수 IT 업체들도 대거 참여한다. 또한 참여 기업들은 부스를 통해 제품을 직접 만지고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참관객들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이벤트(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 사전 신청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당일 선착순 입장하는 300명에게 코아엔에스아이 120mm 냉각 팬, GMC 마우스, 씨넥스 써멀그리스 중 무작위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선착순 50명에게는 마우스와 냉각 팬을 동시에 제공한다.
뉴트렌드 2010 세미나는 오는 29일 목요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사전 등록 신청 접수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을 미쳐 하지 못한 이들도 직접 현장 방문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브레인박스 웹사이트(http://www.brainbox.co.kr)를 참조하면 된다.
인텔메인보드: http://www.imboard.co.kr
웹사이트: http://www.digitalheng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