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질런트, 향상된 성능의 ‘RF GPS 시뮬레이터’ 발표

뉴스 제공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뉴욕증권거래소 A
2010-04-23 14:10
서울--(뉴스와이어)--애질런트는 PXB 베이스밴드 발생기와 채널 에뮬레이터 플랫폼을 위한 GPS 리시버 검증 소프트웨어를 출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애질런트 N7609B Signal Studio는 고성능 및 범용 목적을 기반으로 한 12개 위성과 24채널 신호 에뮬레이터인 Global Navigation Satellite Systems소프트웨어를 위한 것이다.

이 소프트웨어는 GPS 수신기의 검증 및 유효성을 위한 솔루션으로서 엔지니어들이 실시간으로 여러 위성의 GPS신호를 생성할 수 있으며, 수신기 검증에 필요한 TTFF, 위치정확성, 감도 테스트를 수행한다. 그리고 신호가 움직이는 동안 위성전력과 각 위성의 시계를 파악하여 조정이 가능하도록 한다.

또한 고정되어 있거나 이동하는 24채널까지의 LoS(line-of-sight)와 멀티패쓰 위성신호를 지원하는 GPS수신기의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으며, 이온층과 대류권의 감쇄와 같은 장애도 시나리오 생성절차에 포함된다.

애질런트 측은 “GPS 운행기술이 점점 현재의 생활에 보편화 되면서 GPS 수신기 검증 테스트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애질런트의 새로운 GPS 소프트웨어는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가격 효율성과 높은 신뢰성을 제공하여 엔지니어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다”라고 설명했다.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개요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Agilent Technologies Inc.)(뉴욕증권거래소: A)는 고객의 훌륭한 과학적 성과를 지원하는 통찰력과 혁신을 제공하는 생명 과학, 진단 및 응용 화학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고객이 마주한 난제에 신뢰할 수 있는 해답을 제시하는 기기,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전문 지식을 포함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애질런트는 2022 회계연도 기준, 68억5천만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전 세계적으로 1만80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애질런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한국 애질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질런트 뉴스룸을 구독하거나 링크트인 및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면 애질런트 관련 최신 뉴스를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gilent.com

연락처

한국애질런트
신세은 차장
02-2004-51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