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팝 ‘노부’ 홍대점, 지금은 이벤트 진행 중
외식업 프랜차이즈 전문업체인 스토브(대표 이상훈, www.nobustove.co.kr )에서 운영하는 아시안 팝 노부 홍대 점은 지난 3월 개점 이후 많은 젊은 층이 이용하는 공간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노부 홍대 점은 오는 4월 30일까지 점심 식사 류 전 메뉴를 20%할인 해서 제공하고 있으며, 토요일 일요일 등 주말에는 모든 안주 류를 50% 할인해서 제공한다. 또한 노부 홍대 점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서 매일 3팀을 선정해 안주와 사케 등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토브의 이상훈 사장은 “노부가 홍대 지역의 낮과 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멀티 형 매장을 추구하면서 더 많은 젊은이들이 함께 노부의 맛을 즐길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면서, “홍대 지역의 젊음과 노부의 열정이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상훈 사장은 국내최초의 퓨전 레스토랑 “궁”과 국내 최초의 올가닉 누들 바 “호면당” 오픈 팀장과 기획이사의 경력을 갖고 있는 외식업체의 베테랑으로 좋은 사람들과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와 술이 함께 하고 퓨전 요리와 젊음이 함께 하는 멀티 형 매장을 구상하여 노부 홍대 점을 개점하였다.
80여 평의 매장으로 구성된 노부 홍대 점은 홍대역 5번 출구로 나와서 길을 따라 직진하여 횡단보도를 지나서 50M정도 더 직진해서 위치하고 있다.
스토브 개요
스토브는 2005년부터 전국 주요 백화점, 할인점과 로드 매장에 아시안 누들바 <스토브>와 일본식 주점 <아지노구니 노부>, 일본식 생라멘&돈부리 전문점 <스파이스 스토리>, 우동, 돈가스, 아시안누들 등 분식의 업그레이드화를 선언한 <토리요리>등 4개의 외식 브랜드를 전국 주요 상권에 50여 개의 매장을 두고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obustove.co.kr
연락처
스토브 홍보대행사 디딤커뮤니케이션
이정미과장
02-8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