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LG텔레콤, 자동로밍 서비스 이용고객 ‘급증’
- 자동로밍 이용 고객 전년 동월 대비 7.8배 증가
- 상반기내 증권거래, 뉴스검색 등이 가능한 데이터 로밍서비스 출시
통합LG텔레콤(부회장 이상철 / new.lgtelecom.com)은 2월 한 달간 자동로밍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전년 동월 대비 7.8배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30여 종의 휴대폰에 자동로밍 기능을 탑재, 고객이 별다른 가입절차 없이 해외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편의를 크게 개선한 결과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올해 출시되는 대부분의 휴대폰에도 CDMA 자동로밍 기능을 기본으로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통합LG텔레콤은 현재 미국와 일본, 중국, 캐나다 등 17개국에서 CDMA자동로밍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GSM자동로밍폰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에는 유럽 및 동남아 국가를 포함한 전세계 200 여개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CDMA자동로밍서비스 제공 국가 :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 태국, 베트남, 인도, 인도네시아, 괌, 사이판, 캐나다, 멕시코, 이스라엘, 뉴질랜드, 방글라데시
통합LG텔레콤은 이용고객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식별번호나 국가번호를 누르지 않고 국내와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오토다이얼링 기능과 ▲발신번호 표시 ▲통화연결음 ▲부재중 문자알림 등 다양한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통합LG텔레콤은 로밍고객이 해외에서 멀티미디어 메시지(MMS), 뱅킹, 증권거래 및 무선인터넷(OZ-Lite)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로밍서비스를 6월 중 선보일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연락처
통합LG텔레콤 글로벌로밍팀
김민정 과장
02-2089-7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