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쇼핑 아이디어 그룹 ‘디토 프로페셔널’ 모집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 www.gsshop.com)이 4월 26일부터 5월 17일까지 상품기획부터 마케팅,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을 수행할 쇼핑 아이디어 그룹 ‘디토 프로페셔널’을 공개 모집한다.

‘디토(ditto)’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고 공감하는 방식의 새로운 쇼핑 세상을 추구하는 GS샵의 파일럿 브랜드다. ‘디토 프로페셔널’은 디토의 서비스와 상품을 함께 만들어가는 고객 상품기획자이자, 쇼핑 아이디어 그룹으로 쇼핑 테마 제안은 물론, 상품기획까지 디토의 서비스와 상품 등 다양한 영역에 참여하게 된다

△육아,교육 △스포츠,레저 △요리,리빙 △뷰티,패션 등 4가지 분야로 운영되는 ‘디토 프로페셔널’은 각 분야에 남다른 관심과 쇼핑에 대한 안목을 가진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최종 12명에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50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총 1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매월 50만원의 활동비를 지원 받아 GS샵의 디토 프로페셔널로 활동하게 된다.

응모는 GS샵의 ‘디토’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하면 되고, 서류심사를 통해 1차 선발된 100명을 대상으로 2회의 과제가 주어진다. 각 분야의 전문가와 파워 블로거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심사와 고객 투표로 최종 12명을 선발하게 된다.

GS샵의 노주연 차장은 “고객이 단순 소비자(Consumer)가 아닌 생산자(Producer)의 역할을 함께 하는 프로슈머(Prosumer)로 변화 하고 있다”고 말하며 “생활 속의 작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거나, 자신의 취미를 보다 전문적으로 발전시키고 싶은 의지를 가지고 있는 고객이 전문가(프로페셔널)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이승제
02-2007-45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