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컴즈, 오픈정책 발표회 참가자 접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가 서비스 API 오픈의 구체적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오픈정책 발표회를 연다.

SK컴즈는 5월 1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네이트 오픈 2010’ 행사를 열고, 싸이월드와 네이트 유무선 API 오픈 전략을 구체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행사는 주형철 대표의 오픈 철학 발표를 시작으로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서영규 CSO의 오픈 전략 발표와 이태신 포털본부장의 파트너사 지원 정책 발표도 예정되어 있다. 이후에는 미니홈피, 네이트온, 커넥팅, 인증 및 빌링 API와 무선 SDK(소프트웨어 개발도구)를 구체적으로 소개하는 세션이 차례로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외부 개발 업체 및 개인 개발자는 온라인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행사는 700명 규모로 마련됐다.

행사 당일에는 행사 내용이 온라인 생중계 되며, 유무선을 이용한 실시간 질의 응답도 가능하다.

SK컴즈는 단문 블로그 ‘커넥팅’을 이용해 참가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nateopen2010@nate.com’으로 메신저 친구 신청을 하거나, ‘www.cyworld.com/nateopen’으로 일촌 신청을 하면 ‘커넥팅’ 서비스를 통해 행사 관련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다.

* 참가 접수 및 행사 중계 ‘네이트 오픈 2010’ 페이지 : http://www.nateopen.com

SK커뮤니케이션즈 개요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와 네이트닷컴을 운영하는 인터넷포털 사업자이다. SK 커뮤니케이션즈는 1인 미디어 서비스의 선두주자 ‘싸이월드’(www.cyworld.com) 유무선 연계포털 '네이트닷컴' (www.nate.com) 일촌들의 감성메신저 ‘네이트온’(nateon.nate.com) 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SK커뮤니케이션즈는 싸이월드를 필두로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세계 주요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인터넷서비스를 통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 국내는 물론 전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만족을 드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e.com

연락처

SK커뮤니케이션즈 홍보팀
신희정
070-7401-5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