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가정의 달 프로모션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날 행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아 레스토랑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뷔페 레스토랑 ‘메리어트 카페’는 5월5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뷔페를 마련하고, 어린이(초등학교 6학년이하)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을 마련해 어린이의 사진을 촬영한 후 포토제닉 3명을 뽑아 식사권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키즈뷔페 가격은 점심 3만원, 저녁 3만2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리보’는 5월5일 부모님이 세트메뉴를 선택하면, 어린이에게 파스타와 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점심 세트메뉴는 3만9천원부터 4만5천원, 저녁 세트메뉴는 7만원부터 9만원까지.(세금 및 봉사료 별도) 중식당 ‘만호’는 5월5일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무료로 자장면을 제공하며, 양식당 ‘JW’s 그릴’은 어린이에 한해 브런치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 브런치 가격은 3만1천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델리숍’은 다양한 종류의 어린이 선물세트를 판매하며, 어린이가 좋아하는 캐릭터 케이크와 수제 쿠키도 마련한다.

어버이날 & 스승의 날 행사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중식당 ‘만호’와 일식당 ‘미카도’는 5월8일과 15일 양일간 스페셜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 최상급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선사한다.

웹사이트: http://www.jw-marriott.co.kr

연락처

JW 메리어트 호텔
김하연 주임
02-6282-611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