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디아, 새로운 바이오 베이스 제품군 Technyl eXten 출시
로디아의 Technyl eXten은 세계적인 건전지 기업인 Rocket Electric Co. Ltd.사의 AA 및 AAA 타입 알칼리 건전지의 수명을 최대 50%까지 연장시키는데 기여한 제품이며 폴리아미드 6.10을 기본으로 피마자유를 일부 사용하는 식물원료를 사용하여 친환경성이 뛰어나다. 뿐만 아니라 탁월한 화학적 저항력과 성형. 조립 기술력을 갖추어 지속적인 성능 안정성을 제공한다.
Rocket Electric Co. Ltd의품질 기술팀 매니저 DH Kim씨는 “로디아의 제품 개발 능력과 Technyl eXten 의 탁월한 성능 덕분에 건전지 수명을 기존에 비해 30~ 50% 정도로 증가시켰다”며 “로디아의 뛰어난 제품들을 우리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로디아의 아시아 태평양지역 플라스틱 엔지니어링 사업부 부장 프랭크 라가니에 (Frank Laganier) 씨는 “기술팀들의 전문성과 노하우 덕분에 Technyl eXten 제품은 생산과정과 수명주기 동안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며 “앞으로는 모든 플라스틱 기술시장에서 바이오 플라스틱 기술이 압도적으로 주도하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로디아는 Technyl eXten을 통한 전자 폐기물 감소로 친환경적 개발에 적극 참여하는 책임 있는 화학 기업임을 보여주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hodia.co.kr
연락처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혜경 차장
02 518-1796
이메일 보내기
-
2011년 6월 21일 0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