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한층 더 Smart해진 인스피론 R 시리즈 노트북 출시

뉴스 제공
델인터내셔널
2010-04-27 08: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 IT 기업인 델의 한국법인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이홍구, 이하 델 코리아)은 최근 지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이 각광 받으면서 노트북도 성능과 디자인 모두 갖춘 스마트 노트북이 관심을 받고 있다. 델은 이러한 트랜드에 앞장서고자 패션 아이템으로도 부족함이 없는 인스피론 R(Inspiron R) 시리즈 노트북 3종을 출시 (www.dell.co.kr/219, 080-200-3779)한다고 밝혔다.

델이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피론 R 시리즈 노트북은 13.3형, 14형, 15.6형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용도에 따라 고객들이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며, 고객들이 이동하면서도 손쉽게 문서작업이나 웹서핑 등의 다양한 업무들을 무리 없이 할 수 있도록 최신 인텔 CPU를 탑재하고 있다. 또한, 크롬 재질의 세련된 디자인과 깔끔한 색상까지 제공하여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서 패션리더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

최신 기술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

델 인스피론 R 시리즈 노트북은 최신 기술로 기존 인스피론 노트북보다 더욱 강력해졌다. 최대 인텔 코어i5 프로세서를 제공하여 빠른 속도로 업무 처리를 할 수 있게 해 주며, 최신 ATI 모빌리티 Radeon 1GB 독립형 그래픽까지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어 이동 중에도 영상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130만 화소 웹카메라도 장착되어 화상 채팅이나, 영상 촬영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아울러 13.3형인 인스피론 13R은 2kg(6셀 배터리)도 채 안 되는 가벼운 무게로 언제 어디에서나 손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인스피론 14R은 10시간 이상(9셀 배터리)의 긴 배터리 수명까지 자랑하여 배터리 걱정 없이 외부에서도 마음껏 작업할 수 있다.

노트북은 끝없이 진화한다! 한층 더 세련된 노트북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델 인스피론 R 시리즈는 비비드한 색상을 제공했던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붓질한 듯한 느낌을 살려 보다 더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 깔끔한 크롬 재질과 커브선으로 부드러움을 강조한 델 인스피론 R 시리즈는 프리미엄 느낌을 더해 준다. 또한 마스 블랙(Mars Black), 피콕 블루(Peacock Blue), 토마토 레드(Tomato Red), 로터스 핑크(Lotus Pink) 등 다양한 색상들을 제품별로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아울러, 델 인스피론 R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키보드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문서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으며, 그 동안 노트북을 사용하면서 흔히 생기는 얼룩이 쉽게 생기지 않는 팜 레스트(palm rest)를 제공하고 있다. 힌지(hinge) 부분에도 여유 공간을 둬 감각적인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사용자가 잡기 편리하도록 디자인 되었다. 이렇듯 델 인스피론 R 노트북은 사용자들의 사소한 불편함까지 해소해 주는 신개념 디자인으로 세련됨뿐 아니라 편이성까지 더해 주고 있다.

델 코리아의 이신영 이사는 “델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스피론 R 시리즈는 최신 기술과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잇 노트북이다”며 “앞서가는 성능과 눈길을 사로잡는 디자인, 이 두가지 모두를 추구하는 트렌드리더 고객들께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새로운 시도들을 통해 신선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을 약속했다.

델 인스피론 13R, 14R, 15R 제품에 대한 상세 사양, 가격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 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219)나 전화 문의(080-200-3779)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ell.co.kr

연락처

델 인터내셔널
이신영 이사
02-2137-4610

오길비 PR
김효진
02-513-15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