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보더리스 홈시어터 2종 출시

- 슬림 TV와 어울리는 세련된 초슬림 보더리스 디자인

- 원음에 가까운 프리미엄 사운드와 풀HD 고화질

- 와이파이. DLNA 등 네트워크 기술 강화로 다양한 콘텐츠 손쉽게 공유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10-04-27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초슬림 디자인을 적용한 ‘풀 HD 보더리스 홈시어터(모델명: HB965TX, HT965TZ)’ 2종을 27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TV의 슬림 디자인과 조화를 이루도록 스피커의 가장 얇은 부분 두께를 32밀리미터(㎜)로 줄였고, 스피커 테두리를 투명하게 처리한 다이아몬드 엣지(edge)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원음에 가까운 음질의 프리미엄 사운드도 구현했다.

LG전자 고유의 ‘사운드 디캔팅(Sound Decanting)’기술로 나이트 모드, 게임 이퀄라이저 등 7가지의 상황별 최적 음향을 구현했고, ‘내츄럴 이큐(Natural EQ)’ 기술로 어떠한 소리도 원음에 가까운 음질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스피커 코일을 폴리에틸렌 소재로 코팅 처리해 일반 콘덴서 대비 더욱 선명한 고음을 재생하고, 실크 소재의 2.5센티미터(㎝) 돔 트위터(Dome Tweeter)를 채용, 음의 직진성을 향상시켜 왜곡 없이 정확하고 깨끗한 소리를 전달한다.

HB965TX과 HT965TZ은 각각 블루레이 플레이어와 DVD 플레이어를 탑재, 풀 HD의 생생한 고선명 화질도 구현한다.

무선 네트워크 기술인 와이파이(Wi-Fi)와 홈네트워크 기술인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을 적용, PC와 휴대폰 등 주변 기기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도 유, 무선 네트워크를 통해 간편하게 재생한다.

한편, LG전자의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인 ‘넷캐스트(NetCast™)’기능을 적용, 유튜브(YouTube)의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감상 서비스와 구글의 웹 앨범 서비스인 피카사(Picasa), 아큐웨더(AccuWeather)의 기상 정보 제공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 이태권 팀장은 “LG전자는 앞선 콘텐츠 재생 기술력과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홈시어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박영신 대리
02-3777-3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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