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NI Green Days’ 개최

- 태양광 모듈 효율 측정에서 풍력 터빈 모니터링까지

2010-04-27 09:5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웹사이트 ni.com/korea, 대표이사 김주엽, 이하 한국NI)는 최근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그린 에너지 분야의 최신 기술 동향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NI Green Days’를 개최한다.

이미 작년 행사에서 전국 800여 명의 엔지니어가 사전 등록하며 성황을 이뤘던 NI Green Days는,
올해에도 역시 다양한 기술 초청 세션과 데모 전시가 마련되어 관련 엔지니어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본 행사는 태양광 & EMS 솔루션과 풍력 & 전지 솔루션, 두 개의 트랙으로 구분된다.

먼저, 태양광 & EMS 솔루션 트랙에서는 NI의 태양광 솔루션, 태양광 모듈 효율 실증시스템, 건물 일체형 태양광 모듈의 동향과 측정 관련 이슈 소개, 그리고 MPPT 관련 사례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풍력 & 전지 솔루션 트랙에서는 NI 풍력 솔루션, 풍력 발전 인증 시스템, 풍력 터빈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CMS) 세션에 이어, 연료전지 테스트 및 검증 시스템, 이차전지 셀 모니터링 세션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일정 및 장소
5월 18일(화)-대구 엑스코 504호
5월 19일(수)-대전 호텔스파피아 목련홀
5월 20일(목)-광주 과학기술원 고등광기술원 대강당
5월 25일(화)-부산 벡스코 101-102호
5월 26일(수)-서울 엘타워 마리골드홀

각 세션 및 연사는 지역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웹사이트를 방문하기를 바란다. 본 행사의 등록은 웹사이트 ni.com/korea에서 가능하며, 참석자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권장한다.

세미나 등록 및 문의
이메일 infokorea@ni.com, 전화 02-3451-3333~4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신서영
02-3451-33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