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에이전시업체 ‘유플리트’, '사내 세미나’ 활발히 펼친다
- 시행착오 줄이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업무 효율성 크게 증가
사내 세미나는 최근 IT 비즈니스 관련 정보 및 트랜드에 관해 이해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이다. 또한, 사례 연구(Case Study)를 통해 여러 가지 특별한 사례들을 살펴 봄으로써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
특히, 웹 프로젝트에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 문제점과 대응방안을 실제 그 문제를 해결한 담당자가 직접 발표하고 동료 직원들과 함께 공유하는 장이 되고 있다. 이로써 업무의 시행착오를 줄이고, 부서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업무 효율성을 크게 높여 주고 있다.
또한, 유플리트는 모든 직원들을 대상으로 영어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매주 목요일 1시간씩 외국인 영어 강사를 초빙하여 말하기와 듣기 강좌를 실시한다. 영어 수업 내용은 비즈니스 회화의 다양한 활용 방법과 외국 문화에 대한 소개 및 이해에 초점을 맞춰 진행한다.
유플리트 최근화 대표는 “사내 세미나가 프로젝트 기간을 크게 단축하고, 신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내 세미나를 더욱 활성화시키고, 영어수업과 같은 업무 향상에 도움이 되는 복지 부분에 더욱 신경을 쓸 예정이다”고 밝혔다.
유플리트는 웹사이트 컨설팅 및 구축과 온라인 중심의 통합 브랜드 마케팅을 주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평생교육아카데미 홈페이지 리뉴얼, 두산동아 에듀클럽 홈페이지 리뉴얼, 완두콩수학 홈페이지 신규 구축, KB국민은행 홈페이지 컨설팅 및 리뉴얼, AK몰 홈페이지 등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유플리트(02-538-8097)
웹사이트: http://www.upleat.com
연락처
유플리트
심영훈
02-538-80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