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4회 오’설록 페스티벌 개최

- 제주 유기농 다원을 오감으로 체험하세요

- 4월 30일부터 5월 9일까지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및 설록 다원 서광에서 개최

- ‘나만의 유기농 설록차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아모레퍼시픽 코스피 090430
2010-04-27 09:54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녹차 브랜드 오설록은 4월30일부터 5월9일까지 총10일간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과 설록다원 서광에서 ‘오설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4회째 진행하는 오설록 페스티벌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녹차 축제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체험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오설록 페스티벌 진행 기간 중에는 참여객이 녹차를 직접 따고, 덖고, 문지르면서 오설록 명차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할 수 있다. 오설록 페스티벌의 대표 프로그램인 ‘나만의 유기농 설록차 만들기’를 비롯하여, 자건거를 타고 다원을 둘러볼 수 있는 ‘유기농 그린티 월드 자전거 투어’와 ‘녹차 연 날리기’ 등 가족과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는 삼국시대부터 이어져 내려온 다양한 한국의 전통 찻잔에서 전세계 찻잔까지 차와 관련된 다양한 작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주 녹차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티 클래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나만의 유기농 설록차 만들기’, ‘오설록 유기농 그린티 월드 자전거 투어’ 이용1인 티켓은2,000원, 가족권(4인기준) 6,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오설록 티 뮤지엄 관람 및 ‘오설록 복불복 퀴즈’ 등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설록 페스티벌 기간 중에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행사 내용 및 입장권 쿠폰 다운로드 등의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며, 앱스토어에서 오설록을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오설록 브랜드 매니저 김정훈 팀장은 “올해로4회째를 맞이하는 오설록 페스티벌을 통해 유기농 다원에서 재배된 차 잎으로 녹차를 만드는 과정을 오감으로 직접 체험하여 생활 속에서 차를 보다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설록 페스티벌 문의: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064) 794-5312

아모레퍼시픽 개요
아모레퍼시픽은 'Asian Beauty Creator'라는 이름으로 기억되고자 한다. 세계인의 시선이 머무는 아시아에서, 30억 아시아인이 가진 아름다움에 대한 꿈을 실현하는 기업, 나아가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아시아의 문화가 품어 온 미(美)의 정수(精髓)를 선보이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KPR & ASSOCIATES, INC.
장 현
02-3406-22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