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도민체전 성공개최 위해 행사 계획 점검 비지땀

포항--(뉴스와이어)--포항시가 제48회 경북도민체전의 성공개최를 위해 각종공사 및 행사계획을 점검하느라 비지땀을 쏟고 있다.

시는 26일 박승호 포항시장이 도민체전 종합상황실이 있는 종합경기장을 방문, 황병한 체육지원과장과 체육회 관계자들로부터 도체 준비상황을 보고 받았다. 박시장은 보고를 받은 뒤 비가 오는 와중에도 총 사업비 80억원을 들여 개보수 중인 육상 트랙, 인라인 롤러장 등 공사현장을 직접 점검하고 문제가 있는 현장에 대한 개선책을 하루 빨리 세우라고 지시했다.

시는 27일에는 시청 중회의실에서 연출대행사인 코리아 커뮤니케이션즈로부터 도체 공개행사 연출계획 보고회를 갖고 역대 도체 최고의 공개행사가 될 수 있도록 의견을 모을 계획이다.

시는 앞으로도 도체 성공 개최를 위해 매월 1회 준비상황보고회를 개최하고 D-60일, D-30일 전략 보고회를 가지기로 했다. 이에 앞서 시는 지난해 10월 기본계획을 확정하는가 하면 1월에는 준비위원회 발대식, 3월에는 카운트 다운 전광판 설치와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진 바 있다.

포항시청 개요
경북제1의 도시인 포항시는 우리나라 철강산업의 심장부로서 산업근대화를 견인해왔으며, 철강산업에 이은 첨단과학산업과 항만물류산업, 해양관광산업으로 재도약을 해나가고 있는 역동적인 도시이다.

웹사이트: http://www.ipohang.org

연락처

포항시 공보담당관실
홍보기획담당
054-270-23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