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주정부관광청, 서호주 개정판 한글 여행책자 발간

서울--(뉴스와이어)--서호주정부관광청(한국대표: 손병언)이 자유 여행자들을 위한 서호주 여행 가이드북 <아주 특별한 서호주 & 퍼스 여행: Journey to Perth & Western Australia> 개정판을 발간하여 배포한다.

손병언 대표는 “지난해 간행했던 서호주정부관광청의 첫번째 여행책자는 여행사 및 일반인의 신청이 많아 당초 예상했던 2년보다 훨씬 빠른 1년만에 추가 인쇄를 하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한 서호주 여행책자를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서호주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실제로 여행을 하게되길 고대합니다” 라고 말했다.

총 84페이지로 구성된 이 책은 서호주 수도인 퍼스와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였으며 특히 퍼스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 –관광지, 숙박, 레스토랑을 소개하고 있다. 장기여행객들을 위한 남부의 마가렛리버와 북부의 브룸, 벙글벙글 레인지에 대한 정보도 수록되어 있다. 이밖에 서호주 테마여행으로는 골프와 워킹 홀리데이를 다뤘으며 서호주 여행에 필요한 기본 정보는 물론 효율적으로 서호주를 여행할 수 있는 일정을 알려주는 추천 일정과 연중 흥미로운 행사를 소개하는 주요 이벤트 리스트도 들어있다.

<아주 특별한 서호주 & 퍼스 여행>은 서호주정부관광청 한국 사무소 (korea@westernaustralia.com)로 신청하면 받아볼 수 있다.

연락처

서호주 정부 관광청 한국 대표사무소
김연경 이사
02-6351-51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