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학회–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산학협력 협약식 체결
협약식에는 한국방송학회 김현주 학회장과 봄온 성연미 대표가 참석해 상호 협력을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방송학회 김현주 학회장은 “봄온 아카데미는 그 동안 우수한 방송 인재들을 다수 배출했고 평소 예비아나운서의 인성교육과 자질 등에 많은 교육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방송학회가 봄온과 뜻을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봄온 성연미 대표는 “아나운서에 뜻이 있는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게 돕는 것이 봄온의 사명 중 하나”라며 “앞으로 한국방송학회와 함께 지망생들의 꿈에 청사진을 그려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현주 학회장과 성연미 대표는 상호 협약과 함께 현판식을 갖고, 향후 일정에 대해 구체적으로 논의할 계획을 밝히는 한편, 봄온 아카데미 시설을 살펴보기도 했다.
봄온은 한국경제TV, TBS교통방송, 국회방송, 기독교 IPTV, 국악방송, 육아방송을 비롯한 30여 개 방송사와 업무제휴를 체결해 방송 인재 육성과 방송발전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