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프리비아, 어린이 도서 5천권 기증

서울--(뉴스와이어)--현대카드(대표 정태영) 프리비아 교육은 세계적인 아동도서 출판사인 스콜라스틱 도서 5천권을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 기증한다고 밝혔다.

기증 규모는 미국 국공립초등학교 도서관 입점 도서, 페이퍼북, 액티비티북, CD및 DVD 등을 포함 총 5천권, 4만 달러 상당이다.

현대카드 프리비아는 스콜라스틱과 제휴, 지난 2007년 11월부터 SCHOLASTIC 온라인 북 스토어(education.hyundaicard.com/scholastic)를 운영하고 있다. 미국 스콜라스틱사는 도서 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미국 현지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기증도 같은 취지로 현대카드와 스콜라스틱 사가 공동 기증으로 진행하게 됐다.

기증된 스콜라스틱 도서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의 외국아동자료실에서 어린이 및 일반 이용자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기증도서 중 일부는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운영하는 ‘도서관 책꾸러미 돌려보기’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도서벽지 및 농어촌 지역 소재 초등학교와 보육원을 대상으로 100여 책으로 구성된 책꾸러미를 약 2개월 단위로 순회하여 어린이들에게 제공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스콜라스틱 북스토어 관계자는 “사회공헌을 위한 현대카드와 스콜라스틱의 좋은 취지가 잘 반영돼 공공 도서관을 이용하는 어린이들과 도서 산간 지역 소재의 초등학생들에게 다양한 책을 제공함으로써 독서 기회와 문화 활동이 가능하게 됐다”며, “특히 해리포터 등을 출판한 스콜라스틱의 세계적인 우수 아동 도서를 어린이와 일반인들에게 제공하게 돼 영어 교육에 힘쓰는 학부모는 물론이고 어린이들의 큰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rd.com

연락처

현대카드 PRIVIA상품팀
고신우
2167-5179

피알원 미디컴
백지혜 AE
6370-80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