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 콜센터 KSQI 인증 획득
KSQI란,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매년 평가해 지수화한 것으로, 조사 항목은 통화 연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능력, 종료 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콜센터는 2009년에도 KSQI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향상에 노력한 결과, 2010년도에는 32개 공공/행정기관 중 평가 지수 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한편, kt cs는 서울시 다산콜센터를 비롯 40여 개 기관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4월 7일에는 콜센터 도급운영 서비스에 대해 ISO 9001:2008을 획득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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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 11월 22일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