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 콜센터 KSQI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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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4-28 09:19
대전--(뉴스와이어)--kt 고객서비스 기업 kt cs(대표이사 김우식, www.ktcs.co.kr)는, 현재 운영 중인 한국자산관리공사 콜센터가 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0년도 KSQI(한국산업 서비스품질 지수)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KSQI란, 콜센터 등에 대한 품질 수준을 매년 평가해 지수화한 것으로, 조사 항목은 통화 연결, 고객 맞이, 상담 태도, 업무 능력, 종료 태도 등 다섯 가지로 나뉜다.

한국자산관리공사 콜센터는 2009년에도 KSQI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지속적인 서비스품질 향상에 노력한 결과, 2010년도에는 32개 공공/행정기관 중 평가 지수 2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한편, kt cs는 서울시 다산콜센터를 비롯 40여 개 기관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4월 7일에는 콜센터 도급운영 서비스에 대해 ISO 9001:2008을 획득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ktc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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