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이민정, 세련된 도시남녀의 자전거 패션 선보여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10-04-28 10:31
서울--(뉴스와이어)--공유와 이민정이 세련된 도시남녀를 위한 자전거 패션을 선보이면서 패셔니스타로서 빼어난 감각을 과시했다.

비즈니스 캐주얼의 선도 브랜드인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는 올 봄여름 시즌의 핫 테마로 떠오르고 있는 ‘도시남녀를 위한 자전거 패션’을 선보이면서 전속 모델인 공유와 이민정이 호흡을 맞춘 화보를 공개했다.

‘세련된 도시남녀의 자전거 데이트’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화보 촬영을 통해 공유와 이민정은 편안하면서도 격식을 잃지 않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로서 마인드브릿지의 특징을 100% 살려내면서 최고의 패셔니스타라는 명성을 입증했다.

특히, 모델 출신 연기자인 공유는 훈남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체크 셔츠와 이지 재킷을 완벽히 소화해 냈으며, 이민정 역시 활동적인 도시 여성의 세련된 멋을 완벽히 표현하면서 완벽한 커플 룩을 연출해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스트레치를 사용해 자전거를 탈 때는 편안함과 활동성이 보장되고, 자전거를 내려서 비즈니스 미팅에 들어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자전거 패션이 도시남녀를 위한 새로운 패션 코드로 떠오르고 있다”라며 “자전거 패션은 친환경 그린 패션의 상징적 아이콘으로도 떠오르고 있어 트렌드를 리드하는 젊은 패셔니스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하다”라고 밝혔다.

한편, 공유와 이민정은 자전거 데이트 화보를 찍는 과정에서 8시간에 걸쳐 100여 차례가 넘게 자전거를 타면서도 전혀 지친 모습을 보이지 않아 스텝들로부터 ‘역시 프로는 다르다’라는 찬사를 듣기도 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김민지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